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휘슬러코리아, '마에스트 시리즈 쿡탑' 출시

최종수정 2018.09.10 00:30 기사입력 2016.03.16 08:3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휘슬러코리아는 휘슬러 최상위 쿡탑 시리즈인 '마에스트 시리즈 쿡탑' (MAEST SERIES COOKTOP)을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이블부터 키친까지 주방의 중심이자, 주방 전체를 총지휘하는 마에스트 시리즈 쿡탑은 휘슬러의 가장 하이엔드 쿡탑 시리즈로, 인덕션, 하이라이트, 모든 제품이 호환되는 복합형 타입 그리고 1구, 3구, 4구 열원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 요리에 적합한 편의 기능도 적용했다.

옥타 3구는 마에스트 시리즈 쿡탑의 대표 모델로 휘슬러만의 혁신적 세 가지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다. 우선 두 개의 사각형 화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마에스트 브릿지' 기능이 적용되어 길이가 긴 그릴팬에 조리가 필요한 생선, 구이, 전골 요리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동으로 불을 섬세하게 조절하는 '마에스트 오토쿡' 기능도 적용됐다. 해동, 우리기, 끓이기의 세 가지 방법으로 조리할 시 조리법에 가장 적합한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해줌으로써 완벽한 요리가 완성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고온으로 짧은 시간에 빠르게 요리하는 한국 요리 문화에 맞게 '마에스트 부스터' 기능도 장착하는 등 한국 맞춤형 기능도 보강했다.

프로 4구는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휘슬러 압력솥과 호환이 되는 밥 짓기 기능에서 한 발 나아가 현미밥 짓기 기능도 적용해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도 건강한 밥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로고 패턴을 한층 강화해 디자인을 세련되게 마무리함으로써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더했다.

싱글 1구는 휘슬러의 강점인 스테인리스 스틸이 제품 전체에 사용되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지털이 아닌 직접 제어가 가능한 실버 스틸 컨트롤 방식을 사용해 정확한 조절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운드 알람 기능을 적용해 제품의 사용 시간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마에스트 시리즈 쿡탑'은 신사동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