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천공항 면세점, 6년 연속 '세계 최고 공항면세점'

최종수정 2016.03.15 11:05 기사입력 2016.03.15 11:05

댓글쓰기

비즈니스트래블러 미주판 선정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세계적 여행전문지 비즈니스트래블러 미주판이 선정하는 '세계 최고 공항면세점'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미국, 아시아·태평양, 중국 등 11개 지역에서 5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세계적인 여행전문지다.
지난 1988년부터 매해 공항·항공사·리테일·호텔 등 여행 관련 48개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을 선정해왔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미주판의 경우 세계 전체 발행 규모의 40%를 차지하는 만큼 특히 영향력이 큰 것으로 평가받는다.

인천공항 면세점은 미국 전역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거쳐 세계 최고 공항면세점상 6연패를 달성했다. 지난해 아시아·태평양판과 중국판으로부터 각각 5년, 3년 연속 세계 최고 공항면세점으로 선정된 데에 이은 쾌거다.

인천공항 관계자는 "오는 9월 리뉴얼 완료와 함께 한층 더 쾌적하고 품격 있는 쇼핑공간으로 재탄생하여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라면서 "세계 최고 면세점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로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