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현대증권 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하 ISA) 출시와 함께 따뜻한 나눔 캠페인 '사랑을 담은 ISA'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증권은 국민의 재산형성이라는 ISA 도입 취지에 걸맞도록 다양한 금융상품을 출시했으며, 이에 사회공헌 취지를 도입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현대증권은 증권사 상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가입 문턱을 한층 낮췄다. 먼저 ISA도입취지에 따라 절세효과와 기대수익을 더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탁 보수를 무료로 책정했다.
또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K-FI 글로벌시리즈’를 ISA 가입고객 대상으로 판매하게 되면서 청약한도를 3000만원에서 100만원~1000만원으로 대폭 낮췄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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