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신세계, 2016 S/S 러브잇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신세계 2016 S/S 러브잇 캠페인 진행

광주신세계 2016 S/S 러브잇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주신세계, 10일부터 패션잡지 같은 DM 앞세워 패션 캠페인‘LOVE IT’펼쳐
올 봄 강타할 10가지 트렌드 정보와 패션아이템 활용한 코디법까지 제안
사은품, 사은행사, 특가상품 등 쇼핑혜택은 물론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올 봄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된다면, 패션잡지가 아닌 백화점 DM을 펼쳐보면 된다.
㈜광주신세계(총괄임원 임훈)는 올 봄 패션캠페인 ‘LOVE IT’을 진행하며 올 봄 유행할 10가지 트렌드를 제안하는 수준 높은 DM을 선보인다.

가로 23cm, 세로 31cm의 이번 DM은 기존 DM 사이즈 (가로 14cm x 세로 24cm)는 물론 일반 잡지책보다 크며, 패션, 화장품, 식품까지 전 장르에 걸쳐 패션잡지와 같이 시각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백화점 DM은 해당 기간의 프로모션이나 할인하는 제품 사진,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에 그쳤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DM은 신세계백화점 바이어들이 직접 패션, 생활, 식품장르에서 올 봄에 강타할 10가지 트렌드를 선별, 트렌드에 대한 설명은 물론 해당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하고, 그 아이템 활용에 관한 팁까지 상세히 제공한다.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DM을 필두로 진행되는 패션캠페인 ‘LOVE IT’은 3월 1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올 봄 트렌드 테마에 맞춰 세련되게 디자인해 특별 제작한 ‘LOVE IT’ 패션백을 3월 10일부터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LOVE IT’이 패션캠페인이니만큼 10일부터 13일까지 패션장르에서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0/60/100만원 구매시 1.5만원/3만원/5만원)

이어 봄 원피스 트렌트, 봄 외투 트렌드, 무릅 기장의 미디스커트, 올 봄 다시 유행할 청바지, 점점 작아지는 여성들의 가방, 패션 의류 만큼이나 화사해진 주방용품, 일상속의 작은 사치 디저트 등 패션 뿐 아니라 생활, 식품까지 총망라한 올 봄에 강타할 10대 트렌드와 관련된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듀엘 원피스 49만 9천원, 매긴 핑크 원피스 25만 9천원, 미니멈 레드 원피스 62만 9천원 등 봄 주말 패션을 책임질 봄 신상품들도 대거 준비했다.

에스티로더 화이트 밀키 에멀전 10만 5천원, 시슬리 화이트닝 에센스 38만원, 시세이도 화이트닝 세럼 13만 5천원 등 내 피부에 꼭 맞고 얼굴 전체의 톤을 정돈해 겨우내 칙칙해진 피부에 봄의 화사함을 선사할 뷰티 상품들도 다양하게 제안함은 물론,르크루제 원형접시 세트 12만 5천원, 포트메리온 2단 접시 10만 6천원, 로얄코펜하겐 티포트 26만원 등 봄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의 홈 인테리어 상품들은 특가로 선보여진다.

오는 17일부터는 ‘ LOVE IT’ 패션 캠페인에 맞춰 슈콤마보니, 바바라 등 다양한 구두 브랜드에서 단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나무하나 등 지금 가장 주목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구두를 선보일 ‘러브잇 슈즈 페어’도 함께 펼쳐진다.

또 11일부터 13일까지는 백화점 1층 컬처스퀘어에서 디올 시향회, 19일부터 20일까지 스타카토 스타일링 패션쇼, 산타마리아 메이크업 쇼 등 유명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신세계만의 패션 캠페인 ‘LOVE IT’은 2014년 봄 그 첫회를 시작으로 두번째는 세계적 그래피티 거장 ‘벤 아이네’, 세번째 캠페인에서는 에르메스 디자이너 출신의 ‘피에르아르디’와 함께 했으며, 올 봄에는 장르별 전문가인 신세계백화점의 바이어들이 직접 트렌드를 제안해, 신세계만의 패션, 뷰티, 식품 트렌드를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1년에 2번 봄과 가을에 펼쳐지는 ‘LOVE IT’ 캠페인은 신세계만의 대표 패션 행사로 자리 잡았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패션의 계절인 봄과 가을의 시작과 동시에 펼쳐지는 신세계 패션 캠페인 ‘LOVE IT’은 지금까지 그래피티 거장 ‘벤 아이네’, 유명 디자이너 ‘피에르아르디’와 협업을 통해 지역 대표 패션 마케팅으로 자리잡았다”며“5회를 맞는 이번 ‘LOVE IT’ 캠페인은 역량 있는 신세계바이어들이 직접 참여해 기획한 차별화 패션 마케팅으로 올 봄 지역 내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여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