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웰컴 투 오토그래프 컬렉션'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또한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이 최대 5만 포인트까지 가능해 메리어트 계열 호텔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볼룸에서 250명 이상 동시 웨딩 진행 시 적용되며 타 카드 및 중복할인은 제외된다.
더 플라자의 ‘그랜드볼룸’에서는 유로피안 스타일의 웅장함과 현대적 감각의 무대연출이 어우러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로맨틱한 패브릭 장식과 최대 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고 여유로운 공간미를 자랑한다. 더 플라자만의 웨딩 컨시어지는 웨딩 계약 후 콘셉트부터 웨딩을 마칠 때까지 전반적인 준비사항을 컨설팅하고 있으며, 예식의 전 일정을 프로듀싱하는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예비부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