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대구 남산점’ 오픈…100호점 돌파

최종수정 2016.01.21 09:34 기사입력 2016.01.21 09:34

댓글쓰기

사은품 증정 및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대구 남산점’ 오픈…100호점 돌파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극동스타클래스에 100호점 매장 ‘바이올가 대구 남산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이올가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가맹 브랜드다. 올가는 이번 ‘바이올가 대구 남산점’ 오픈을 통해 전국 100개의 직영·가맹 매장을 확보하게 됐으며 앞으로 가맹사업을 본격화 해 올해 연말까지 약 50개점 이상의 바이올가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바이올가 대구 남산점’은 주변 상권과 고객 특성에 맞춘 지역밀착형 매장이다. 주거밀집 지역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과 영유아 자녀를 둔 주부층 및 건강에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이 많은 점을 반영해 영유아· 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 등 제품군별 특성을 부각시켜 각 코너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올가 자체 브랜드(PB)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약 7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냉장 및 냉동식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바이올가 대구 남산점’은 오는 31일까지 오픈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천연샘 주방세제, 올가 유기농 황설탕, 아가베시럽 블루베리잼 등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들기름, 두부, 곰탕, 올리브유, 아가베시럽, 견과 등 친환경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건강식품도 4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올가는 현재 14개의 직영점을 비롯해 숍인숍(Shop In Shop) 52개,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34개를 운영 중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