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는 이정재가 지닌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볼보의 올 해 출시할 신차들과 가장 적합했다며 홍보대사 선정 배경을 밝혔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써 확고한 입지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볼보가 지향하는 배려 깊은 사회적 리더십과 다양성, 그리고 호감형 이미지를 두루 갖추고 있다고 판단했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올해 The All-New XC90과 The New S90 등 플래그십 모델 2종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대사 이정재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다양한 마케팅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