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그레, '붕어 싸만코·빵또아'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철 인기 아이스크림 새로운 맛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빙그레가 ‘붕어싸만코구마’와 ‘빵또아 블루베리’를 잇따라 출시했다.
빙그레 붕어싸만코와 빵또아는 겨울에 잘 팔리는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이다. 실제 아이스크림의 월 매출에서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같은 아이스제과의 매출 비중은 12월 등 겨울에 가장 높아진다. 아이스크림 시장의 전반적인 정체 속에서 해당 제품매출은 최근 지속 성장하고 있다. 비수기인 겨울에 신제품을 내놓은 이유다.

붕어싸만코구마는 이름처럼 고구마 껍질 색깔의 과자와 고구마 시럽을 넣어 풍미가 구수하다. 올 초 출시했던 스타워즈 에디션의 인기가 높았던 만큼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캐릭터 ‘BB-8’을 포장지에 넣었다.

빵또아 블루베리는 최근 베이커리 샵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베리를 8% 함유했다. 부드러운 블루베리 카스텔라와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조화가 느껴지는 상큼한 맛이다.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20-30대 여성을 고려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13% 낮추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겨울은 아이스제과 제품의 인기가 높은 계절이다. 올 초 출시한 붕어싸만코 스타워즈 에디션은 당초 판매 목표를 20% 초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시장에 내놓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