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일일 영양소를 고려해 단백질, 칼슘 등 필수 섭취 영양소를 한층 강화했다. 노년층이 먹기 편리하게 파우더, 젤리, 죽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마트는 시니어 고객이 주요 고객층으로 부각될 것으로 예상, 시니어 전용 영양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마트는 시니어를 위해 건강식품매장 내 구성했던 시니어 MD존을 52개점에서 전 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위생용품뿐만 아니라 혈압, 혈당측정계 등 여러 건강관리소품을 등 시니어 관련 상품을 도입할 계획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