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 명절 공동 육아를 돕는 제품 '주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설 명절 공동 육아를 돕는 제품 '주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민족의 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린 자녀를 둔 주부라면 아기 돌보기와 명절 준비를 동시에 해야하기에 누구보다도 분주한 설을 보내곤 한다. 일손을 덜어주는 '공동 육아 용품'을 살펴본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담당자는 "설을 앞두고 분주한 주부들을 도울 수 있는 공동 육아용품들이 가족 구성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면서 "공동 육아를 돕는 제품들은 최근 워킹맘 비중의 증가에 따라 늘어나는 조부모 육아, 아빠 육아 비중에 힘입어 일상 속에서도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아직 젖병을 떼지 못한 아기에게 수유는 가장 중요한 일이지만, 수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분유나 모유 양을 정확히 맞추기가 어렵다. 또한 잘못된 젖병 사용은 아기의 배탈을 불러올 수 있다.

토미티피의 '모성수유 PESU 젖병'은 배앓이 방지 밸브와 세밀한 눈금을 적용해 누구나 쉽고 올바른 수유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젖병에는 아기가 내용물을 섭취할 때 밸브가 열려 내부의 진공 상태를 방지해주는 배앓이 방지 밸브가 있어 수유에 서툰 가족도 아기의 배탈 걱정 없이 수유할 수 있다. 또한 30ml부터 표기되는 더 세밀해지고 길어진 젖병 눈금으로 쉽고 정확하게 모유 및 분유 양을 맞출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제품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환경호르몬이 유출되지 않는 PESU(폴리에스테르설폰)소재로 제작해 안전성까지 강화했다. 특히 아기 혀의 움직임을 연구해 만들어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는 주름설계 젖꼭지와, 입술 전체가 밀착되는 넓은 지름 젖꼭지는 엄마체온과 같은 따뜻함을 그대로 전한다.

설 명절 공동 육아를 돕는 제품 '주목' 원본보기 아이콘

익스플로라 스마트 온도센서 스푼은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특수 소재로 제작돼 아기에게 먹이기 적절한 이유식의 온도의 한 눈에 알 수 있다. 뜨거운 음식이 닿으면 빨간색이었던 스푼이 노란색으로 바뀌어, 쉽고 안전하게 아기에게 이유식을 먹일 수 있다. 아기의 잇몸에도 편안하게 닿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이며, 넉넉한 스푼 크기로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사용 가능하다.
토미티피의 노리개 젖꼭지는 아기의 빠는 욕구를 충족시켜 우는 아기를 차분히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긴 젖꼭지로 아기들이 물기 쉽고, 엄마 젖꼭지와 더욱 닮은 둥근 모양으로 고무 젖꼭지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다.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아기의 입에 물릴 수 있다. 특히 기린, 얼룩말 등 동물 얼굴이 그려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설 명절 공동 육아를 돕는 제품 '주목' 원본보기 아이콘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