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디아지오코리아가 ‘제 7기 쿨드링커(Cool Drinker) 캠페인’ 홍보대사들과 캠퍼스 음주 문화 개선에 나섰다.
디아지오코리아는 1일~2일 경기도 포천 한화리조트에서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된 50명의 대학생들과 제7기 발대식 및 워크샵을 진행, 책임 음주의 중요성을 알렸다.
특히 높은 지원률을 기록했던 올해, 치열한 경쟁에서 선발된 제 7기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들은 서울, 울산, 원주 등 다양한 지역 출신으로 이달부터 6개월 동안 자신들이 속한 대학에서 책임 음주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홍보대사들은 디아지오코리아의 ‘드링크아이큐(DrinkiQ)’ 책임음주 강연 및 팀별 토론, 책임음주 다짐 서약서 작성 등을 통해 쿨드링커 홍보대사로서의 역할과 임무를 확인했다.
디아지오코리아에 따르면 제7기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들은 오는 7월까지 대학생의 음주가 잦은 오리엔테이션 시즌, 캠퍼스 축제 시즌 등에 초점을 맞춰 쿨드링커 팀별·개인별 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팀별·개인별 미션 결과에 따라 최대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겐 단기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정보와 제7기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들의 활동은 웹사이트와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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