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를 보다 젊고 경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선봬
조니워커 팝업바는 '조니워커 타임(Johnnie Walker Time) - 가장 즐거운 시간, 바로 지금!' 이라는 주제로 25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운영된다.
조니워커 타임은 조니워커 브랜드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으로, '조니워커와 함께하는 시간이 바로 당신의 가장 즐거운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니워커는 이 슬로건과 함께 한층 젊고 활기찬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캠페인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조니워커 팝업바 가로수길은 1층의 라운지 바와 2층의 블렌디드 위스키 체험 존 블렌더스 룸(Blender’s Room)으로 구성된다. 특히 2층은 원액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만지고, 위스키가 지닌 다양한 향을 직접 느끼며 비교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