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화장품부문-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콘셉트는 '고급스러운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모든 제품을 피부 친화적인 자연 성분의 제품으로 구성하고 있다. 비자가 저렴한 제품을 사는 게 아니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산다는 인식을 갖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에 힘을 쏟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2014년 말 기준 전국 주요상권에 1200여 개의 우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28개국에서 약 1400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중국에 합자법인 설립해 장기적인 사업 효율성을 제고했으며, 캐나다의 보디용품업체 프루츠앤패션을 인수해 북미시장 확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등 해외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