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렌탈 신입사원, 새해 봉사활동으로 첫걸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렌탈 첫 신입사원 23명 경기 안성시 금란복지원 찾아 봉사활동 진행
차량 경정비 진행 및 기부금 전달로 지역사회 복지단체와의 유대관계 강화

롯데렌탈 신입사원 대표로 이태협 사원이 금란복지원 유인호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롯데렌탈 신입사원 대표로 이태협 사원이 금란복지원 유인호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렌탈 신입사원들이 새해 봉사활동으로 사회생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26일 롯데렌탈에 따르면, 신입사원 23명은 전일 안성에 위치한 자동차 경매장 '롯데렌탈 오토옥션' 경매 현장을 방문한 후 같은 지역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생활(요양) 시설인 '사회복지법인 금란복지원'을 찾아 학습활동과 시설미화 봉사활동을 했다.
롯데렌탈이 보유한 롯데렌터카의 순회정비를 담당하는 차량정비 전문인력도 함께 방문해 복지원 전 차량의 점검과 경정비를 진행했으며 회사차원의 기부금도 전달됐다. 롯데렌탈은 2014년 3월 안성지역에 위치한 오토옥션 개장식에서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첫 경매 이벤트를 통해 낙찰된 카니발 차량을 중증장애인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금란복지원에 기증한 바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 오은비(26) 씨는 "입사 동기, 회사 선배들과 함께 뜻깊은 나눔의 자리에 참여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롯데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부서 배치 이후에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해 이웃과 나누는 생활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렌탈 신입사원 23명은 지난해 롯데그룹 공개채용을 거쳐 1월 입사 후 교육을 받고 있으며 2월 중 각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매년 꾸준한 사업확장과 매출성장에 따라 청년 일자리 창출과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