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안전·건강 관련 가전 판매

최종수정 2016.01.21 09:58 기사입력 2016.01.21 09:58

댓글쓰기

롯데홈쇼핑, 안전·건강 관련 가전 판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롯데홈쇼핑은 야외에서 집안 보안 상태를 점검하는 제품 등 안전·건강과 관련된 가전제품들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 밤 11시 50분에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이용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집안팎에서 집안 보안 상태를 확인하고, 각종 가전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 ‘하츠 스마트홈 패키지(29만9000원)’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기존 보안기기들과 달리 고객이 직접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네콘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365일 영상 보안과 알림으로 집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22일 방송에서는 실내 상황을 감시하고 기록하는 카메라인 ‘네콘캠’, 인체의 열을 통해 움직임을 감지하는 ‘동작센서’, 전체 센서, 카메라를 제어하는 ‘네콘 스테이션’을 한 세트로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문열림을 감지하는 ‘도어센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바로TV 구매 시 10% 할인, 바로 톡 참여 시에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스웨덴 명품 공기청정기 ‘블루에어’를 단독 론칭하기도 했다. 고급형 3단계 먼지필터로 외부의 각종 유해물질들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