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720만 수험생이 증명한 '해커스 0원 토익인강'

최종수정 2016.01.20 09:10 기사입력 2016.01.20 09:10

댓글쓰기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


2016년 상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많은 취준생들이 토익/토익스피킹/오픽 등 막바지 어학 스펙 마련에 열중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출석만 해도 수강료 현금 환급은 물론 성적에 따라 최대 554,635원의 추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토익인강 환급반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은 김동영/한승태/케일리설/한나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토익인강을 수강하고 복잡한 미션 없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0원 토익인강’으로 전국 토익 수험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지원한다.

특히 해커스 0원 토익인강은 타사와 달리 과제, 수강후기 등 불필요한 미션을 없애고 출석만으로 수강료를 환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타사 환급반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해커스 토익인강 수강생 2명 중 1명이 해당 강의를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해커스인강 전체 토익인강 결제 건 수(556) 대비 0원 토익인강 결제 건 수(265) 기준, 2015년 12월 21일 월 기준>.

해커스 0원 토익인강은 700점/850점 목표반으로 나뉘므로 자신의 레벨에 맞춰 선택ㆍ수강하면 된다. 만약 100% 출석에 실패하더라도 ▲5만 원 포인트 환급(5회 미만 출석 실패 시) ▲수강일 만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출석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더욱이 목표점수를 초과하는 성적을 받을 경우 추가 장학금도 증정해 수험생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현재 2만 원 추가 결제 시에는 스피킹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스/오픽 프리패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토익부터 토익스피킹/오픽 등 스피킹 시험까지 상반기 공채에 필요한 어학 스펙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어 취준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커스 0원 토익인강은 ▲영역별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적중률 높은 강의 ▲최신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2달 안에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딩/리스닝 기준 1위, 2005년~2016년 현재>.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를 PC/모바일/PMP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 중 모르는 내용이 생겼을 경우에는 1:1 질문을 통해 강사로부터 직접 답변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올해 5월부터 신토익으로 유형이 변경되는 만큼 겨울방학 안에 토익점수를 마련해야 한다”며 “불필요한 미션을 없앤 해커스 0원 토익인강을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수준 높은 강의를 마음껏 수강하고 장학금까지 받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해커스인강에서는 지금까지 총 720만 명의 수험생이 학습지원 혜택을 받았으며, 총 환급액은 무려 173억 원을 돌파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