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스침대, '자 봤으면 알 텐데' 신규광고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이스침대, '자 봤으면 알 텐데' 신규광고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 (대표 안성호)는 자사의 광고모델 지성이 결혼 4년 차에 접어든 결혼 선배이자 제품 유경험자로서 혼수를 고르는 신혼부부들에게 침대의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2016년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지성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에이스침대의 새로운 광고는 "신혼가구가 좋으면 집들이 할 때는 잠깐 뿌듯하지만 침대가 좋으면 매일 아침이 뿌듯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지난 15일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TVCF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 제품 중 TVCF에서 만나보고 싶은 침대를 골라 포토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에이스침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bed.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