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윤주 “이동휘·정호연 딱 걸렸네” 커플 사진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장윤주 인스타그램

사진=장윤주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동휘가 모델 정호연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모델 장윤주가 이들의 커플 사진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일 장윤주는 자신의 SNS에 “사랑이 가끔은 눈에 보이는 순간 2탄. 동휘 호연이 딱 걸렸네”라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이 게시물에 “얼마 전 집으로 놀러온 두 사람의 만남을 축하하며. 뭐라도 주고 싶은 맘에 사인앨범을 선물로. 원래 앨범 잘 안주는데. 너무 기쁜 나머지”라는 글과 이동휘·정호연 커플 사진을 함께 올렸다.

이 사진에서 이동휘와 정호연은 장윤주에게 선물 받은 앨범을 손에 들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에서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동휘 측은 정호연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정호연과 연인으로 만나고 있는 것이 맞다”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이동휘는 현재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박남정’ 동룡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정호연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TOP3에 올라 얼굴을 알렸으며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데블스 런웨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