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출시

최종수정 2016.01.05 10:07 기사입력 2016.01.05 10:07

댓글쓰기

국내 최초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 선보여
드라이빙 아트, 라이프 모멘텀, 디오라마 웍스 등 3가지 카테고리의 온라인샵 운영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 통해 티볼리와 함께하는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티볼리 브랜드 컬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가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인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는 일반적인 기업 브랜드 컬렉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는 의미의 '비욘드 브랜드 컬렉션(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패션 및 트렌디 소품들을 제공한다.
티볼리 아트웍스는 ▲디자인 데칼, 가죽패키지 액세서리(키홀더 등), 차량용 디퓨져 등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아트(Driving Art) ▲디자인 월렛, 파우치, 손목시계, 아로마캔들, 열쇠고리 등 생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라이프 모멘텀(Life Momentum) ▲티볼리 다이캐스트카, 디오라마 패키지 등 티볼리를 활용해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웍스(Diorama works, 추후 오픈) 등 크게 3가지 카테고리의 온라인 스토어(www.tivoliartworks.com)로 구성돼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매개체이자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삶의 일부가 됐으며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나만의 티볼리를 꾸며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경쟁력을 인정 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만족감을 안겨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쌍용차는 티볼리 아트웍스 출시를 기념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티볼리 픽토그램 티셔츠(선착순 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소형 SUV를 새롭게 정의한 티볼리는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이제 단순한 자동차 모델을 넘어 디자인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키워 나가고 있다"며 "티볼리 오너뿐 아니라 더욱 많은 고객들이 티볼리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