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지헤라, '달의 연인' 캐스팅…연기돌 행보 기대

최종수정 2016.01.04 10:57 기사입력 2016.01.04 10:57

댓글쓰기

지헤라. 사진=아티산 뮤직 제공.

지헤라. 사진=아티산 뮤직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지헤라가 드라마 '달의 연인'에 캐스팅되어 이슈가 되고 있다.

방송계에 따르면 지헤라는 새 드라마 '달의 연인'에 장군의 딸 역할로 캐스팅 되어, 성동일(대장군 역)과 부녀 호흡을 맞춘다.

극 중 지헤라는 대장군의 말괄량이 셋째 딸 '순덕' 역을 맡아 갈고 닦은 무술 실력을 안방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지헤라는 앞서 2013년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로 얼굴을 알렸다. 또한 오는 1월11일 방영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를 통해 연기자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헤라의 소속사 아티산뮤직 관계자는 "현재 지헤라는 가수활동은 물론 연기활동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며 "음악과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낼 지헤라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달의 연인'은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으로 현대와 고려시대를 타임슬립하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로, 현재 강하늘,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