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침구청소기 레이캅, 롯데백화점 공식 입점

최종수정 2018.09.10 00:33 기사입력 2016.01.04 10: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자사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한다고 4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분당점, 평촌점, 부산본점 등 총 7개점 가전 매장에 침구청소기 레이캅을 공식 입점하고, 이후 전국 10개점에 추가 입점하는 등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레이캅 매장에서는 레이캅의 스탠다드 모델인 RS(알에스)와 콤팩트 모델인 LITE(라이트)를 선보이고 수납대, 연장핸들 등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또한 방문객들이 직접 침구청소기를 사용해보고 청소 후 더스트박스에 쌓인 건강유해물질을 실감할 수 있는 '터치 앤 트라이(Touch & Try)' 집기도 설치할 예정이다. 입점을 기념해 RS 구매 시 수납대(45,000원 상당/ 선착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7개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홈페이지(www.raycop.co.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캅코리아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광화문점, 강남점, 영등포점, 잠실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을 완료한 데 이어 팝업 스토어를 전 지점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레이캅 팝업 스토어에서는 레이캅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터치 앤 트라이(Touch & Try)' 코너와 함께 RS, LITE를 비롯해 수납대 및 연장핸들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RS 수납대 패키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레이캅 RS 미니어처 USB와 표준필터를 무료 증정한다.

이근 레이캅코리아 이근 영업본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능을 직접 확인하고, 레이캅만의 차별화된 침구 청소 기술력을 실감할 수 있도록 백화점 및 전문 판매점 입점을 대폭 확대했다"며, "침구청소기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