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침구청소기 '레이캅',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자사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2015년 세계일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차세대세계일류상품'은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부여하는 공식 인증으로, 신성장 동력산업 품목이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신기술·신제품 인증을 받아 미래수출동력 창출에 기여도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이 선정된다.
5년 연속 차세대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은 10여 년간 전 세계에서 약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 침구청소기 시장을 개척해 온 대한민국 대표 침구청소기 브랜드임을 인정받았다.

레이캅코리아㈜는 레이캅 RS, LITE, RT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침구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탠다드 모델인 레이캅 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UV 살균, 침구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돕는다.

레이캅코리아의 이근 영업본부장은 "레이캅은 전에 없던 건강가전 시장을 창출하고 최적의 침구 청소 기술력을 인정받아 명실공히 글로벌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침구청소기 선도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한편, 레이캅 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