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 인해 생활 용품 시장에서는 소박하면서 건강한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이, 패션 업계에서는 최소한의 기본 아이템만으로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놈코어 키워드가 트렌드를 이끌었다. 이러한 움직임에 따라 올해도 기업들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올리브영이 일상 속에서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라운드어라운드를 론칭했다.
제품은 목련꽃추출물이 50% 함유된 매그놀리아블렌딩세럼, 로즈힙 추출물이 80% 함유된 로즈힙블렌딩세럼, 아티초크가 50% 함유된 아티초크블렌딩세럼 등으로 구성됐다.
많은 비용을 들여 관리를 받기 보다는 일상 속에서의 습관을 중요시 하는 것 또한 놈케어뷰티의 특징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디바이스제품들이 보편화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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