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연예대상' 이휘재 "모든 '슈퍼맨' 출연진 대표로 받는 것"

최종수정 2015.12.27 11:18 기사입력 2015.12.27 11:18

댓글쓰기

연예대상 이휘재.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연예대상 이휘재.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방송인 이휘재가 201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무려 23년 만이다.

26일 오후 이휘재는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날 이휘재는 "먼저 KBS 관계자, 저희 가족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 프로그램을 시작한 '슈퍼맨' 장현성, 타블로, 하루와 이 자리에 있는 만세, 대박이, 쌍둥이 자매, 추성훈, 추사랑 그리고 모든 아이들 대표로 받는 것 안다. 제 이름 듣는 순간 며칠 동안 댓글 보면 안 되겠구나. 솔직한 심정이다"고 말해 대상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이어 "저희 아버지가 이렇게 좋은 상을 받은 것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며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말로 수상소감을 마쳤다.

한편 이휘재가 출연한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핫이슈 예능인상(추성훈), 쇼오락 부문 남자 우수상(송일국), 최고엔터테이너상 버라이어티 부문(이동국) 그리고 이휘재의 대상을 포함해 총 4관왕에 올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