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 박명수, 가발 홍보 논란에 재방송 '통편집'…"사과드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명수.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홈페이지

박명수.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홈페이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자신의 가발 업체를 홍보했다는 논란으로 홍역을 치른 박명수의 '무한도전' 가발 부분이 재방송에서 편집됐다.

19일 낮 12시15분부터 MBC는 '무한도전' 스페셜을 편성해 지난 12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불만제로 특집을 재방송했다.
이날 재방송 분에서는 박명수의 가발 업체 부분이 통으로 편집됐다.

앞서 해당 방송은 간접 홍보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불만제로' 특집에서 박명수는 '머리숱 많아 보이게 해달라'는 시청자 의견을 받고 제작진과 함께 한 가발 매장을 방문했다.

방송에서는 박명수와 해당 가발 업체가 전혀 관련 없는 것처럼 비춰졌지만 이후 해당 가발 업체가 실은 박명수가 운영 중인 곳이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며 논란이 일었던 것. 해당 가발 업체가 박명수 동생이 운영하는 곳이라는 사실까지 알려지자 '무한도전' 측은 17일 오후 보도 자료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
제작진은 "급하게 촬영 장소를 섭외해야 하는 상황 가운데 박명수 동생이 운영하는 가발업체에 도움을 요청,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 가발매장을 홍보할 의도가 전혀 없었으며, 방송 내용상 홍보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예상 또한 하지 못했다. 방송 내용에만 집중하다보니 촬영장소를 선정하는데 있어 더 신중하게 고민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명수 역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려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급하게 장소를 구하는 제작진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 매장을 추천했고 이곳에서 곧바로 촬영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