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그랜트 방식으로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총 12억8000만원 기부, 2015년 3억5000만원 기부금 마련 목표
$pos="C";$title="한국타이어 매칭그랜트 캠페인 포스터";$txt=" ";$size="550,347,0";$no="201512081043254473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타이어가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co.kr)을 통해 '2015 드림 투게더, 드림 두 배 더'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칭그랜트 방식의 드림 투게더, 드림 두 배 더 캠페인은 한국타이어가 2011년부터 연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으로, 한국타이어 임직원들과 일반 참여자가 드림풀 사이트에서 기부한 만큼 한국타이어가 동일한 금액을 1대 1로 매칭시켜 기부한다. 한국타이어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4년 연속 목표 기부금액을 달성해 총 12억8000만원을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