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FC와의 파트너십 적극 활용, 마케팅 활동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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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넥센타이어가 유럽 1위 스포츠 채널인 '유로스포츠'를 통해 유럽지역의 첫 TV 광고를 선보인다.
1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유럽 54개국에 유로스포츠 1, 유로스포츠 2, 유로스포츠 2 NEE 등 유로스포츠 채널을 통해 30초 분량의 광고를 이달부터 내년 5월까지 6개월 동안 방영한다.
또 이례적으로 맨체스터 시티 FC의 실체 팬들과 함께 광고를 촬영해 리얼리티를 극대화했으며 촬영 현장 비디오를 12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맨체스터 시티 FC의 공식 파트너인 넥센타이어는 후원 권리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며 향후에도 유럽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8월 맨체스터 시티 FC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비롯해 10월에는 글로벌 생산 거점을 확대를 위한 유럽 체코에 신공장 기공식을 갖는 등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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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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