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학업과 취업의 고민이 많은 20대와 결혼, 양육 등으로 치열한 삶을 보내고 있는 30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 오는 11일까지 '열혈청춘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계약 고객 중 힘든 여건과 실패를 극복하고 도전에 성공한 사연이 있는 2030세대의 청춘 고객을 보험설계사가 직접 추천하는 이벤트다. 공모전에 선정된 고객 중 1등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내년에도 2030세대와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