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님과 함께2’ 송민서 모친, 기욤과 시장 데이트하며 “욤서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욤과 송민서, 송민서 모친이 함께 시장 데이트에 나섰다.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제공

기욤과 송민서, 송민서 모친이 함께 시장 데이트에 나섰다.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님과 함께2’ 기욤이 송민서 모친과 함께 시장 쇼핑에 나섰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녹화에서는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의 가상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기욤과 송민서는 신혼집에 살림살이 장만에 나섰고, 여기에는 송민서의 모친이 동행했다.
남대문 시장에서 쇼핑을 시작한 이들은 신혼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했다. 송민서 모친은 기욤이 후드점퍼를 마음에 들어 하자 곧바로 “내가 사주겠다”고 지갑을 열어 남다른 사위 사랑을 내비쳤다.

또 색동저고리 관련 물품이 있는 가게에 들어선 장모는 “이런 물건들은 어머니를 드리면 좋아할 것 같다”며 캐나다에 있는 사돈에게 줄 선물들을 골랐고, 이 과정에서 기욤을 ‘욤서방’이라고 불러 웃음을 안겼다.

이후 기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캐나다에 계신 어머니까지 챙겨주실 줄은 몰랐다”며 감격스러운 심경을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송민서 기욤의 시장 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님과 함께2’는 5일 밤 9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