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동남아시아 공략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에서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컴투스 는 동남아시아 주요 모바일 게임 시장인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등에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서머너즈 워' 및 자사 주요 게임들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확대하기 위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인도네시아 현지 이용자 커뮤니티 및 대학교를 방문해 현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소개 및 시연을 진행하고 이벤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 말레이시아에서도 현지 통신 업체인 디지 텔레커뮤니케이션즈(Digi telecommunications)의 간담회를 통해 현지 언론에 '서머너즈 워'를 소개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해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시아의 주요 신흥 게임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올 해 4월부터 진행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4개 국가의 언어 지원 서비스를 통한 보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 구축과 이용자 서비스 강화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 '서머너즈 워'는 출시 1년 3개월이 넘어선 현재에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쿠웨이트,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의 주요 게임 신흥 국가 7개국의 구글플레이에서 역할수행게임(RPG) 장르 매출 순위 1위 기록하고, 9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상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RPG 매출 부문에서 2개국에서 1위, 10개국에서 TOP 10에 올라있으며, 7개국의 게임 매출 TOP 10을 기록하는 등 양대 마켓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