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윤아가 꼽은 SM 5대 미녀는 누구? "소녀시대 중엔 태연과 유리"

최종수정 2015.08.29 17:22 기사입력 2015.08.29 17:22

댓글쓰기

윤아.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윤아.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1일 내레이션을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그가 꼽은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 5대 미녀가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여름방학특집'으로 소녀시대 2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에서 윤아의 프로필을 살펴보던 MC 정형돈은 SM 3대 출신으로 이연희, 고아라, 윤아가 있는 것을 발견, 윤아에게 SM 5대 미녀를 꼽아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윤아는 "SM으로 따지면 1대는 SES 유진 선배님이다"라고 말하면서 유진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어 윤아는 보아와 소녀시대 유리를 5대 미녀로 꼽았다.

5대 미녀 중 두 자리가 남은 가운데 윤아는 소녀시대 태연에게 한 자리를 줬고, 마지막 자리는 최근 에프엑스를 탈퇴한 설리를 꼽았다. 특히 윤아가 5대 미녀를 고를 때, 소녀시대 멤버들은 윤아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아는 오는 30일 방송될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