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커스토익, 토익시험 종료 후 토익 정답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

AD
원본보기 아이콘

토익시험 종료 후 토익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8월 30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제공에 나선다.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로 응시자들은 실시간 토익 정답은 물론 8월 30일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험이 끝나면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음성총평을 통해 당일 시험의 난이도와 논란문제를 알아볼 수 있다. 이후 토익시험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텍스트 총평과 영상 총평을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시험 전까지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토익 파트별 특강을 듣거나 실전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시험 전 마무리 학습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전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해커스 스타강사의 토익 총평 분석과 총평강의가 업로드 된 직후 문자로 업로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문자알리미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인강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피자+치킨+콜라)도 제공한다.

또 풀서비스 페이지 내에서 토익 정답 게시판을 이용하면 논란 문제와 난이도에 대한 생생한 토론을 펼칠 수 있다. 논란이 되었던 문제는 투표를 통해 실제 시험 응시자들의 의견도 들어볼 수 있다.

토익 예상점수를 확인하고 싶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이용하면 된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토익시험 난이도에 따라 상ㆍ중ㆍ하를 선택해 예상점수를 산출하기 때문에 실제 토익점수와의 오차가 적다. 성적을 확인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토익의 특성상,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하면 빠르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시험도 대비할 수 있어 응시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토익시험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생생인터뷰’와 ‘게시글쓰기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시험 당일 수험생들의 인터뷰를 통해 토익시험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 체감 난이도와 공부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면, 토익 최신기출 분석 자료인 ‘해커스 토익 스타일’과 ‘해커스인강 수강권’, ‘기출100단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커스 토익 스타일은 해커스 어학연구소의 토익시험 난이도 분석, 파트별 짚고 넘어가야 하는 문제까지 수록하고 있다.

토익시험에서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해커스어학원 9월 수강신청을 통해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수강 등록 시에는 ▲해커스잡 학원/인강 수강료 지원권 ▲해커스 중국어 인강 수강료 지원권 ▲AFPK 합격지원 패키지 수강료 지원권 ▲토익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이 포함된 ‘해커스 스펙 끝판왕’ 패키지 혜택이 주어진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