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시공사가 '소통경영'을 강화한다.
도시공사는 최근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고객을 배려하기 위해 본사 1층에 주민과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쉼터인 '소통마당'을 개설, 운영에 들어갔다고 24일 밝혔다.
도시공사는 내부 소통확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최금식 사장 등 임원들은 수시로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과 식사 등을 하면서 상호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 '소통까페'를 확대하고 있다. 또 일상 업무 가운데 고맙거나 친절했던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땡큐카드'제도를 도입, 시행하고 있다. 이 모든 게 소통속에 답이 있다는 최금식 사장의 경영철학에 따른 조치다.
한편, 도시공사는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도내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각 지역에 주택개보수사업을 지원하는 등 주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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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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