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팡-어니스트 컴퍼니, 친환경 기저귀 기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철균 쿠팡 부사장(왼쪽)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이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철균 쿠팡 부사장(왼쪽)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이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쿠팡이 어니스트 컴퍼니와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이 친환경 유아용품기업 미국 '어니스트 컴퍼니'와 손잡고 홀트아동복지회의 보호아동을 돕기 위해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쿠팡 김철균 부사장,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쿠팡은 후원물품으로 1800만원 상당의 친환경 '어니스트 패션기저귀'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저귀는 미혼모에게 태어나 입양 대기중인 위탁가정 아동, 미혼모 공동생활가정 아동, 재가미혼모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행사는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쿠팡과 어니스트 컴퍼니가 힘을 합쳐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쿠팡은 '고객행복'의 기업이념을 사회로 확장하며 기업과 사회가 함께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저소득층 자녀를 후원하는 '혼자가 아닌 모두가 잘 살기 프로젝트', 사내 모금 활동 등 임직원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더불어 '어니스트 컴퍼니'는 세계 각국에서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목표로 영유아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꿈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쿠팡 김철균 부사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미혼모, 보호아동 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계층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분유, 기저귀와 같은 기초양육물품은 평소 소모량이 많아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이번 후원이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었을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쿠팡은 5월부터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공동 창업한 '어니스트 브랜드' 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있다. 그 중 기저귀 상품은 옥수수, 밀 등 식물유래 성분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에도 피부를 순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풀한 색감과 16가지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션 기저귀'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