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61주년을 맞은 PN풍년이 주방 가전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알뜰족을 위한 실속형 '전기보온밥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외관 디자인은 유선형의 부드러운 라인감은 살리고 골드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구현했다. 디스플레이부에는 일반 버튼형보다 고장 발생률이 낮은 스마트 터치 방식을 적용해 가격대비 성능을 향상 시킨 점이 특징이다.
PN풍년 마케팅실 이승우 실장은 "이번 전기보온밥솥 출시로 주방 가전 시장의 기본기를 다지는 한편, 밥맛에 정통한 PN풍년의 61년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새로운 전기밥솥을 지속 출시할 계획" 이라며 "무엇보다 전기밥솥의 제품 품질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시켜 오랜 기간 양강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전기밥솥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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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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