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이목을 화백과 콜라보한 스마일 우산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 오는 날도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도록 감성 입힌 우산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목을 화백과 손잡고 스마일 우산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미술작품과 우산이라는 전혀 다른 카테고리를 접목한 국내 최초 콜라보레이션 스마일 우산은, 스마일 화가로 유명한 이목을 화백의 ‘스마일’을 우산에 새겨 기분이 우울해 질 수 있는 비 오는 날도 미소 지을 수 있는 하루가 되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GS25는 우산에 새겨진 스마일이 흰색이었다가 비를 맞으면 상큼한 민트색으로 변하도록 제작해 우산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우드 소재의 손잡이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원단과 자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 감성까지 입혀진 프리미엄 우산을 선보이게 됐다.

비를 맞으면 색깔이 변하는 스마일이 그려진 장우산과 3단수동우산 등 총 2종류를 이며, 가격은 각 1만4000원, 1만2000원이다.
마음 따뜻해지는 나눔도 진행된다.

GS25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이화백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다일복지재단(밥퍼나눔운동)에 후원할 예정이다.

비오는 날에는 덤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도 열린다.

GS25는 7월 한 달 동안, 비가 오는 날에 2+1 상품을 구매 후 GS25 모바일 어플 ‘NEW나만의냉장고’에 2개를 보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같은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는 이벤트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할 계획이다.

이벤트 메시지는 NEW나만의냉장고 어플을 설치한 고객에게만 전송될 예정이며, 메시지를 받은 고객들은 비오는 날에는 2+1 상품을 특별히 2+2로 구매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전국의 70% 이상 지역에 비가 올 경우 이벤트 진행되며, 덤 상품은 다음날 고객의 나만의냉장고로 추가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