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팩 형태 프리미엄 아이스음료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장변경을 통해 원유 맛 살려…기존 상품 대비 10㎖ 증량한 200㎖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S25는 아이스음료에 팩 형태인 팔각프리즈마 포장 방식을 도입해 내용물 품질을 높인 프리미엄 아이스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유음료 전문 제조 업체인 동원F&B와 손잡고 선보인 프리미엄 아이스음료 3종은 덴마크)프리미엄아이스카페라떼, 덴마크)프리미엄아이스민트라떼, 덴마크)프리미엄아메리카노로, GS25는 커피 전문점 수준의 풍미가 살아있는 아이스음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개발했다.
GS25와 동원F&B는 팔각프리즈마 포장 방식을 도입해 음료의 품질과 편의를 높였다.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팔각프리즈마 포장 방식은 용기가 팔각형의 팩 형태로 만들어져 그립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고열로 단시간에 살균이 가능해 음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다. 특히 음료에 첨가된 원유의 맛과 풍미를 잘 살릴 수 있다.

GS25와 동원F&B는 브라질산 고급 원두의 진한 향과 신선한 국산 원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음료 원액을 기존 190㎖에서 10㎖ 늘린 200㎖로 증량하고, 고객들이 상품을 쉽게 개봉해 얼음컵에 부을 수 있도록 알루미늄커버(풀탭방식)를 사용해 고객의 만족감과 편의를 높였다.
또 포장 겉면에는 명화 이미지를 넣어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가격은 3종 각 1500원.(얼음컵 포함)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커피?차 MD는 “새로운 포장 도입으로 기존 상품에 프리미엄 상품을 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의 아이스음료 판매량은 2010년 2000만잔에서 지난해 5300만잔으로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어 올해는 5500만잔 이상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