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얼음 정수기+냉장고' 결합 상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 얼음 정수기냉장고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 얼음 정수기냉장고 (사진제공 : 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LG전자가 냉장고와 정수기의 기능을 결합한 '얼음 정수기냉장고'로 글로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이달 말부터 오는 8월까지 중국·미국·인도·호주 등 총 9개 국가에 얼음 정수기냉장고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얼음 정수기냉장고는 824리터 상냉장·하냉동 타입 프리미엄 냉장고에 얼음 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제품이다. 냉장고와 정수기를 각각 따로 사용할 때 보다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전기료도 줄일 수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국내 월 최대 판매량이 3000대를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얼음 정수기냉장고에 적용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는 각종 세균을 비롯해 수은, 납 등 중금속을 제거해 준다.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 물때가 생기는 것을 최소화했다. 또 헬스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물이 닿는 모든 부위를 전기분해 방식으로 살균하고 필터를 교체해주는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량인 100~500ml, 1000ml, 1500ml 등 정량급수 기능을 갖춰 편의성을 강화했다. 조각얼음과 각얼음도 만들어준다. 각얼음은 한 번에 최대 137개까지 만들어낼 수 있다. 외에도 냉장고 문에 스테인리스 재질에 다이아 블랙 색상을 입힌 디자인을 적용, 기존 제품에 비해 지문이 잘 남지 않고 소스나 오일 등의 이물질도 쉽게 닦인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편의성과 위생 모두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