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0만명 수준이던 모바일 카드 회원 수는 앱형 모바일 카드 'K-모션' 출시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해 지난해 3월 200만명, 10월 300만명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는 "K-모션을 비롯한 모바일 카드가 꾸준히 인기몰이 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지속적인 결제 편의성 제고, 부가·편의 서비스 확대,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때문"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중으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등 기존 상품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단독카드를 선보이고, 상반기 중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단독카드 신상품도 내 놓을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모바일 카드 회원 4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펼친다.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의 모바일 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총 2077명에게 소니 미러카메라, 갤럭시 S6, 아이패드 에어2,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