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설치해 광고 보면 해피포인트 적립되는 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
모바일 리워드 광고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광고를 시청하면 대가로 특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고객들의 포인트 적립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전국 6000여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 포인트”라고 말했다.
SPC그룹은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8일 오후 20시부터 해피스크린을 통해 ‘2015 드림콘서트’ 티켓 4000여석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