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 성큼 다가오며 '아이스 음료'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3월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판매 상승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커피전문점을 찾는 고객들의 주문도 따뜻한 음료에서 아이스 음료로 바뀌고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 최근 열흘간의 판매가 3월 같은 기간 대비 2.4배 이상(141%) 증가하는 등 아이스 음료의 판매량이 치솟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본격적인 아이스 음료 시즌 돌입에 맞춰 탐앤탐스는 지난 한 달간의 판매량을 바탕으로 ‘아이스 음료 베스트5’를 선정했다.

1위는 전국민이 즐겨 찾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차지했다. 전체 아이스 음료 판매량의 60%가 넘을 정도로 독보적인 사랑을 얻고 있다. 2위는 에스프레소와 쌉쌀함과 달콤한 초콜릿맛을 동시에 즐기고 싶을 때 찾게 되는 ‘아이스 카페모카’가 차지했다. 일명 커피우유로도 불리는 ‘아이스 카페라떼’가 3위에 랭크됐다. 아메리카노만 마시기 허전하거나 커피의 쓴 맛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주로 즐겨 찾는다. 4위는 부드러운 바닐라 맛이 매력적인 ‘아이스 바닐라라떼’가 5위는 치명적인 달콤함이 필요할 때 찾게 되는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가 뒤를 이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기온이 급격히 상승하면서 에스프레소군의 아이스 음료와 더불어 스무디와 탐앤치노 등의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의 판매량까지 동반 상승하고 있다”며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탐앤탐스는 아이스 음료 외에도 빙수 등의 다양한 아이스 사이드 메뉴를 개발, 판매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이 달 중 팥빙수를 비롯한 다양한 빙수를 출시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