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건, 육아용품 시장 진출 '속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뽑아쓰는 100% 가제티슈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 이 육아용품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육아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는 것.

LG생활건강은 1일 목화로 만든 순면 원단으로 아기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향라 LG생활건강 베베언스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액상분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비언스 퍼스트밀'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가제티슈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매니저는 이어 "액상분유를 비롯해 스킨케어, 세정제, 가제티슈 등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베이비케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것"이라면서 "육아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성장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는 엄마들이 아기의 건강을 생각해 매일 가제손수건을 삶거나 손빨래를 해야 하는 부담감과 야외에서 사용한 가제손수건을 집까지 가져와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됐다.
목화씨가 그대로 보이는 100% 순수 목화 원단을 사용했으며 표백제, 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하고 약한 아기 피부 및 손, 입 등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티슈 타입으로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