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에일맥주 입문자 위한 심플리 맥주 5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6일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심플리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다크에일, 진저비어, 골드에일, 인디안페일에일, 스타우트 등 5종으로 가격은 병 당 7500원(500ml)이며 영등포점, 금천점, 강서점 등 전국 92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26일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심플리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다크에일, 진저비어, 골드에일, 인디안페일에일, 스타우트 등 5종으로 가격은 병 당 7500원(500ml)이며 영등포점, 금천점, 강서점 등 전국 92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홈플러스는 에일 맥주 입문자를 위한 심플리(Simply) 맥주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심플리 맥주는 과일향의 다크에일(보라), 스파이시한 진저(생강)와 상큼한 시트러스향의 조화를 이룬 진저비어(주황), 가벼운 맥아향의 골드에일(노랑), 진한 맥아향과 시트러스 향의 홉이 조화를 이루는 인디안페일에일(빨강), 부드러운 목넘김이 깔끔한 영국식 스타우트(녹색) 등이다.
가격은 500ml 기준 병 당 7500원으로 영등포점, 금천점 등 전국 92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에일 맥주 매출을 분석해 보니 평월 대비 평균 15%가 높았다. 연간 누적 판매로는 올해 전년 대비 96.4% 신장했고 에일 맥주 취급 상품수도 70여 종으로 두 배 이상 늘었다.

세계 맥주시장에서 에일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30%로, 국내 시장에서도 이 같은 무서운 성장세와 잠재성을 반영해 최근 국내 맥주 업체들도 다양한 에일 맥주를 출시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