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water 전남서남권관리단,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 나눔

최종수정 2014.12.24 13:01 기사입력 2014.12.24 13:01

댓글쓰기

K-water 전남서남권관리단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K-water 전남서남권관리단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K-water 전남서남권관리단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전남서남권관리단 직원으로 구성된 물사랑 나눔 봉사단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장흥지역 5개 읍·면의 독거어르신 및 취약 계층 15가구를 찾아 쌀, 화장지, 세제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고 집 청소와 말벗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남서남권관리단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직원 성금으로 물사랑나눔펀드를 조성해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 지역 소외계층에게 생필품을 전달해오고 있다.

박성호 단장은 “지역의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주변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계속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