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우비'에서 하연수 썸남 맡은 연제욱, 누군지 봤더니…"아 반올림 걔?"

최종수정 2014.12.24 00:01 기사입력 2014.12.24 00:01

댓글쓰기

'여우비'에서 하연수 썸남 맡은 연제욱, 누군지 봤더니…"아 반올림 걔?"

'여우비'에서 하연수 썸남 맡은 연제욱, 누군지 봤더니…"아 반올림 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본편이 23일 공개된 가운데 남자주인공 '연수' 역할을 맡은 배우 연제욱(27)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연제욱은 '사이:여우비 내리다'에서 연수 역을 맡아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유리(하연수 분)에게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인 미묘한 감정에 빠지는 멜로 연기를 펼친다.

연제욱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10년차 배우다.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서는 극중 천재 해커 왕병태 역할을 맡아 배우 조승우, 한선화와 호흡을 맞췄다. tvN 드라마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에서는 박선우(이진욱 분)의 든든한 후배 기자 김범석 역을 맡았다.

최근에는 영화 '원 컷-어느 친절한 살인자의 기록'과 '인간중독' 등에도 출연했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웹 드라마로 사랑을 경험한 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출연중인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여우비 하연수 연제욱, 아 반올림 걔?" "여우비 하연수 연제욱, 대박" "여우비 하연수 연제욱, 몰랐네" "여우비 하연수 연제욱, 파이팅" "여우비 하연수 연제욱, 팬이에요" "여우비 하연수 연제욱, 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