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앱솔루트, JJ 마호니스와 국내 최초 아이스바 론칭

최종수정 2014.12.18 11:14 기사입력 2014.12.18 11:14

댓글쓰기

앱솔루트가 제이제이 마호니스와 함께 국내 최초의 아이스바 'JJ’s ABSOLUT ICEBAR'를 선보였다.

앱솔루트가 제이제이 마호니스와 함께 국내 최초의 아이스바 'JJ’s ABSOLUT ICEBAR'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전세계 No. 1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와 함께 국내 최초의 아이스바 'JJ’s ABSOLUT ICEBAR'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오후 7시부터 오전 4시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를 통해 야외로 들어서면 얼음으로 만든 바, 테이블과 의자 조각상 등 마치 북극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의 JJ’s ABSOLUT ICEBAR를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아이스 바인 만큼, 특별히 앱솔루트 브랜드 앰버서더가 디자인한 앱솔루트 보드카 칵테일과 올메카 데킬라샷이 제공된다.

특히 19일 오프닝 이벤트로 오후 7시부터 9시 사이에 보드카를 주문하면 선착순 30명에 한해 보드카가 든 얼음잔을 한 잔 더 증정하며, 얼음 블록으로 만든 아이스 젠가 게임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