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U+, 'U+포토앱' 할인 이벤트…폰 사진을 저렴하게 인화

최종수정 2014.12.11 11:21 기사입력 2014.12.11 11: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 가 '유플러스 포토앱(U+포토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인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포토앱은사진인화·포토북·달력 등 사진과 관련된 모든 주문을앱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사진 전문앱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까지 3X5 기본 사이즈 사진을 30장 인화할 경우, 장당 109원인 기존의 인화요금을 대폭 할인해 장당 10원에 인화할 수 있게 했다.

U+포토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PC로 옮기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자신의 스마트폰에앱만 설치하면 간단히 사진 인화는 물론, 포토북, 액자 등 관련 액세서리까지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통신사 상관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유포토', '유플러스포토'를 검색해서 누구나 내려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스마트폰 속에 잠자고 있는 고객의 추억들을 꺼내 한 해의 기억을 정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365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가격 부담없는 모바일 사진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