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국주, '로드걸' 맡아…"송가연 2승 도전 화이팅!"

최종수정 2014.12.10 11:15 기사입력 2014.12.10 11:15

댓글쓰기

송가연 다음 경기 일정 [사진출처=로드FC 홈페이지 캡쳐]

송가연 다음 경기 일정 [사진출처=로드FC 홈페이지 캡쳐]


이국주, '로드걸' 맡아…"송가연 2승 도전 화이팅!"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로드FC 라운드 걸로 발탁된 이국주가 2연승에 도전하는 송가연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국주는 주먹을 불끈 쥐고 송가연을 응원하고 있다. 특히 이국주는 "2승 도전! 송가연 화이팅!! -로드걸 이국주-"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힘을 불어넣는 표정을 지으며 '으리파'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국주는 오는 12월14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로드FC 020'에 특별 로드걸로 케이지 위에 선다.

이국주는 송가연이 출전하는 대회이기도 한 '로드FC 020'서 의리있게 응원할 예정이다. 로드FC 측은 "2014년 최고의 인물인 이국주와 연말대회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특히 쉽지않은 결정 내려줘서 너무나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12월14일이 모두에게 잊혀지지 않는 특별한 날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드FC 020' 의 티켓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슈퍼액션'에서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 이날 경기는 송가연의 2연승 도정과 해설과 김대환의 '로드FC 데뷔전', 그리고 '인간승리 파이터' 이길우의 밴텀급 1차 타이틀 방어전이 열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