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아상역, 기업 홍보관 포함 다목적 쇼룸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아상역, 기업 홍보관 포함 다목적 쇼룸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의류수출기업 세아상역은 3일 기업 홍보관을 포함한 다목적 테마형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6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강남구 삼성역에 위치한 사옥 10층 전체를 아우르며 탄생한 세아상역의 쇼룸은 바이어들과의 미팅시 샘플, 디자인에 대한 시각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한 목적 외에도 기업의 비즈니스, 연혁, 수상 내역들을 전시하는 홍보관과 카페, 내부 미팅을 위한 아이디어룸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내외부 인테리어가 모두 섬유/직물 구조로 디자인된 세아상역 쇼룸은 이동식, 체험형 등의 콘셉트 쇼룸을 뛰어넘는 다목적 시설이란 점에서 차별화된다.

입구에는 홍보영상을 보여주는 대형 멀티비전과 세계 10개국, 24개 현지법인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직물 무늬의 대형 세계 지도가 자리해 있다.

원형으로 구성된 중심공간에는 바이어들과 비즈니스 미팅 시 이용 가능한 음료 바(Beverage Bar)가 있는 비즈니스 카페와 회사의 주요 연혁과 비즈니스 성과를 담은 이미지들을 보여주는 히스토리움(Historium) 모니터, '수출의 탑' 등 역대 수상 내역들이 전시된 홍보관이 자리 잡고 있다.
쇼룸 본연의 목적을 위한 테마별 미팅룸들도 알차게 구성돼 있다. 제각기 다른 공간감을 보여주는 두 개의 대형 룸은 전시장을 겸할 정도의 규모이며, 추가적으로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아이디어 룸(Idea Room)은 크리에이티브한 미팅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등 특색 있는 공간들이 조성돼 있다.

미팅룸 이외에도 세아의 업계 최초 ODM(Original Design Manufacturing, 생산자 제작 방식) 시스템의 근간을 이루는 디자인 샘플/제품 관련 회의 및 전시 전용 공간 역시 마련되어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싱크탱크로 활용되고 있다.

김태형 세아상역 대표는 "의류수출산업을 선도하며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창조하는 세아상역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잘 살린 공간을 준비했다"며 "2016년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는 성과의 공간이자, 기업 홍보관을 넘어 의류수출업계를 대표하는 명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