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싱글 행세' 논란 에네스 카야, 과거 행적 알아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싱글 행세' 논란 에네스 카야, 과거 행적 알아보니…"힘이 되고 싶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미가요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비정상회담'이 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정세를 찾은 가운데, 에네스 카야의 '싱글남 행세' 논란으로 또 다시 위기에 봉착했다.
1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에네스 카야가 '싱글남' 행세를 하며 여성들에게 추파를 던졌다는 글이 올라왔다.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한 여성은 "에네스, 너 나한테 사과해라"라며 "니네 부인한테도 사과하고"라고 비난했다.

또 다른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여성은 "나한텐 이름이 에네스라고 안했어 Nick이라고 했지"라며 가명까지 쓰며 접근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네티즌들이 "조작아니냐" "그럴 리 없다"는 반응을 보이자, 다른 여성은 "무섭다 정말"며 "이건 내 폰으로 찍은 거니까 인터넷에는 있을 수 없어"라면서 에네스 카야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에네스 카야는 지난 세월호 침몰 사고 때 팽목항에 케밥 봉사를 하러 갔다가 케밥이 축제 음식이라는 오해 때문에 철수, 네티즌들이 사과와 함께 미안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에네스 카야는 이에 "칭찬을 듣고 싶어서 했던 것이 아니다"라며 "여러분의 아픔을 함께 느끼고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을 뿐"이라고 답해, 국내의 많은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았다.

또한 최근에는 JTBC '비정상회담'에 고정출연하며 다양한 터키 속담 인용으로 '터키 유생'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하지만 이번 '에네스 카야 싱글 행세 논란'에 대해 JTBC측과 에네스 카야 측은 별다른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어, 의혹만 증폭되고 있다.

에네스 카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에네스 카야, 정말이야?" "에네스 카야, 터키 유생이잖아" "에네스 카야, 논란이 더 증폭되기 전에 진실 밝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